다이어트제품은 진짜 돌고돌아 정착할만한게 없는거 같아요

그러다보니 이것저것 다 사보게 되는데 그중에 하나가 글램디 2주습관 다이어트 였어요.

 

글램디 브랜드는 뭐 워낙 많이 들어와서 익숙했지만,

제품을 먹어본적은 없었기에 요즘 가장 많이 찾는게 2주습관 다이어트인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.

 

바로 직전에 먹었던건 시서스인데, 그건 식품의 느낌이였어서 뭔가 제대로 된 것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

곤약쌀도 병행해서 먹곤 했지만 전 식감이 별로라서 손이 안가더라구요

 

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

우선 먹기 편하게되어있는 건 좋았어요

2주동안 (15일) 하루에 2스틱씩 먹으면 된다는데 스틱을 뜯으면 환처럼 알갱이들이 들어있어요

첨에는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가루인줄 알았는데 알갱이들이 나와서 조금 놀랬음.

가격은 그렇게 사악하진 않았어요

전 2만 8천원에 구입했는데 물론 2주동안 먹는거니까 기간대비 비싸다고 느낄순있지만

절대적인 금액이 3만원안에 해결되니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요즘 나름 보조제로 인기있는 차전자피더라구요

티비에서 유진이 설명해가지고 많이들 찾는거 같긴해요

일단 먹어보고 괜찮으면 2-3박스 더 사려고 하는데 살빠지는거를 보고 판단해야할거같아요

몸무게가 왔다갔다 맨날 요동을 치니

어느것으로 정착해야할지 맨날 떠도는데

이번에는 꼭 성공해서 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로 정착했으면 좋겠네요.

맨날 새로운 제품 먹을때마다 하는 소원이랍니다 ㅋㅋ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