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한상담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 시 상담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녹음될 수 있으니 이 점 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꼭 알아두셔야 할 점!

  • 상담 이용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일반상담 
  • 예약상담 :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

신한카드 고객센터

지역번호 없이 걸어도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연결 됩니다. 

  • 유선전화 : 시내전화요금 이용 (3분당 39원/VAT 별도)
  • 이동전화 : 해당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

 

 

해당 전화번호로 연결시 대표전화로 통화 가능합니다. 

  1. 이용한도조회 : 한도조회를 통해 당월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
  2.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: 당월 결제대금 조회 및 입금계좌 등 입금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으며, 결제일 변경 가능합니다.
  3. 통합포인트 조회 : 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을 도와드립니다.
  4.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
  5. 카드재발급 : 분실시 카드재발급을 해줍니다. 
  6. 체크카드 : 체크카드 사용내역을 알 수 있습니다. 
  7.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: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해지하거나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  8. 비밀번호 상담 : 비밀번호 재설정을 도와줍니다.

음성인식 ARS 및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입니다. 

카드분실 신고의 경우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므로, 24시간 언제나 통화하요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카드신청 및 카드대출 전화번호 입니다. 

분실신고 후 새로운 카드를 신청할 때 전화하면 직통으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.

전화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TALK 챗을 이용하요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 

상담시간은 일반 상담시간과 동일합니다. 

 

이상으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. 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